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베예린 (+나이 국적 소속팀 주급 연봉)

 

액토르 배예린. 그는 스페인 국적의 축구선수이자 현재 아스널 소속의 스쿼드 입니다. 그의 본명은 액토르 벨례린 모루노이며 생년월일은 1995년 3월 19일 만으로 26세의 선수 입니다. 국적은 위에서도 말씀드린 것 처럼 스페인 국적 입니다.

 

베예린 (+나이 국적 소속팀 주급 연봉)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볼까요?



출신지는 바르셀로나이고 포지션은 라이트백 입니다. 주발은 오른발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페인 축구 국가대표팀에서의 등번호는 12번이고 아스날 FC에서의 등번호는 2번 입니다. 유소년 클럽은 바르셀로나를 거쳐 아스널로 오게 된 선수 입니다.

 

대게 같은 클럽으로 옮기는 건 보았어도 유소년 때 바르셀로나에서 잉글랜드 국적의 소속팀으로 옮기는 건 특이한 경우라고도 볼 수 있는 점 입니다. 또하나의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바로 아스널 소속으로 여러팀에 임대를 경험했다는 점 인데요.

아스널로 이적이후인 첫 시즌에는 왓포드로 1시즌 임대를 보내어졌고 그 이후에는 라리가 레알 베티스 발롬피에로 지난 시즌 임대를 보내어졌습니다. 임대 생활을 많이 한다는 건 현재 소속팀에서 그의 입지가 탄탄하지 못하다는 반증일텐데요.

이러한 그의 모습은 스페인 국가대표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지난 2016년 처음으로 스페인 국가대표로 발탁이 되었었지만 단 4경기 밖에 출전을 하지 못했었습니다. 국가대표에서는 더욱 더 이렇다할 만한 스탯을 쌓지 못하고 있습니다.

과거 시즌은 그렇다고 하더라도 최근 시즌의 그의 활약에 대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전 시즌 그의 평가는 아스널 방출 대상 1위에 오를 정도로 평가가 좋지 못했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지속적인 폼하락이 주된 이유로 꼽혔는데요.

 

 

계속해서 베예린 (+나이 국적 소속팀 주급 연봉)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문 내용에서 다루지 않은 상세 프로필에 대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지난 시즌에서 그 정담을 찍었고 십자인대 부상이후에는 스피드가 더욱 더 심각하게 떨여져 공격이면 공격, 수비면 수비에 있어서 상당한 부진을 보이고 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좌우 밸런스 불균형의 원흉으로도 꼽혔었는데요.

이번 시즌 지난 9월 1일 레알 베티스로의 임대이적 오피셜이 뜨면서 그의 모습을 아스널에서는 다시 못볼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스시절 만큼은 그에게 거는 기대가 상당히 컸다고 할 수 있었으며 스스로를 그러한 부분들을 증명해 내었습니다.

하지만 성인무대 데뷔 이후에는 이렇다 할만한 모습들을 보여주지 못하며 아쉽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아스널의 주급 루팡으로 손에 꼽힐 정도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그가 벌어들이고 있는 수익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잉글랜드의 유력일간지인 더선에 의하면 베예린은 11만 파운드를 매주 지급받고 연봉으로는 570만 파운드의 거액을 수령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다시 한화로 환산해 보면 그 금액에 대한 체감이 확실하게 오겠죠?

- 11만 파운드 : 한화 1억 7천만원
- 570만 파운드 : 한화 88억

엄청난 금액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그의 활약에 대비해서 말이죠. 임대 생활이 끝나고 나면 어떠한 오피셜이 뜨게 될지 관심이 가는 선수 입니다. 

축구선수는 스스로의 노력으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 보여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베예린은 좋고 나쁨이 확실했고 좋았던 시간보다 좋지 않았던 시간이 많았기에 많은 구너들에게 볼멘 소리를 많이 들을 수 밖에 없는 것이 아닌가 생각을 해 보게 됩니다. 

지금까지 베예린 (+나이 국적 소속팀 주급 연봉)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것 처럼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본문 내용에서 언급하지 않았거나 다루지 않은 정보들에 대해서 확인하실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